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에벤에셀 게시판 내 결과

  • 한 평생 살아가면서 우리가 누구를 만나는가 하는 것은 참 중요하다는 것을 군 생활 마지막에 느끼게 되었다. 내가 신병으로 들어갔을 때에 강압적이고 딱딱한 내무반 분위기가 싫어서 내가 내무반장이 되어서는 참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해 보았던 기억이 난다. 저녁시간에 각자가 가진 장기를 가지고 클럽활동이라는 것을 할 수 있도록 해서 바둑반 기타반 등을 만들어서 배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준느 등 나름대로 재미있고 화목한 내무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그러다보니 후임병들도 꽤나 나를 잘 따라 주었던 기억이 난다. 그래도 …

  • 제목 : 하나님 힘을 주세요. 에벤에셀 코너에 첫 글을 올리기가 참으로 힘이든다. 그러나 그렇게 유명하지도 대단하지도 않은 평범하다 못해 모자라는 사람에게 하나님께서 어떻게 내 인생 가운데 역사하셨는지에 대하여 이 글을 읽는 분들과 은혜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심정으로 첫 글을 적어 본다. 군 생활을 통해서 나의 믿음은 더욱 더 견고해 졌던 것 같다. 뒤돌아보면 나에게 있어서 군생활은 하나님께서 나를 연단하셔서 작은 도구로 사용하시고자 허락하신 것이었음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다. 목회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서 신앙생활에 대하여는 …

  • 얼마전 한평생 목회길을 달려오신 아버지와의 대화중에 아버지의 달려오신 삶에 대하여 자료로 남겨야 함을 형제들과 이야기 한 적이 있었다. 하지만 그 내용은 어떤 글로 남아 있지 않고 오직 아버지의 기억속에 남겨져 있을 뿐이었다. 그리고 이미 지워진 것들은 기록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막상 그 일을 하자니 엄두가 나지 않음을 느끼면서 불현듯 내가 달려가는 삶은 아주 소박하고 작은 컴퓨터선교 목회자의 길이지만 그래도 그 속에 하나님께서 행하신 많은 일들에 대하여 하나 하나 더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남겨 두는것이 필요하겠다는 생각…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352
어제
11,197
최대
17,188
전체
7,080,785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