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가족의 즐거움 게시판 내 결과

  • 아내의 잔소리 남편와 아내가 이야기 하고 있었다. 남편 말하길 "어떤 박사가 그러는데 남자들은 하루에 2200단어를 쓰는데 여자들은 4400단어나 쓴다더라구!" 부인이 "난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이유가 뭔데?" 부인 말하길 "남자들은 여자들이 같은 말을 두번씩 반복해서 말해줘야만 알아듣거든요!"

  • 부부가 함께 매일 아침 차를 타고 출근을 했다. 갑자기 아내가 "어머나! 전기 다리미를 안 끄고 나온 것 같아요." 남편은 놀라서 차를 돌려 집에 가 보니 전기 다리미를 꺼져 있었다. 다음 날 아내는 또 소리를 질렀다. "오늘도 전기다리미를 끄지 않은 것 같아요. 오늘은 확실 해요." 남편은 혹시 집에 불이라도 날까봐 집에 다시 돌아가 보니 또 다리미는 꺼져 있었다. 다음날 출근을 하는데 "다리미를 끄고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요? 어떡하지?" 그러자 …

  • 자립지수 57.9점 "아내없이한달이면 폐인" [조선일보 박은주, 류정 기자] “아내가 닷새나 여행을 떠났다. 잔소리 안 들으니 살 것 같더니, 삼일째 되니까 초조하다. 곰국, 밑반찬 다 만들어 놓고 나갔는데, 왜 이렇게 집에서 밥 먹기가 싫은지. 늦게 들어온 아이는 “밥 먹었다” 하고는 제 방에 들어가서 코빼기도 안 보인다. 아내 없는 집. 내 집이 내 집이 아닌 것 같다.”(아버지 K(56)씨의 고백) 평균 수명 75세, 평균 퇴직 연령 55세 시대. 그러나 밖에서 고생하던 아버지들은 ‘가정 코드’에 쉽…

  • 아내를 열렬히 사랑해준 이유 사이가 좋지 않던 집사 부부. 어느 주일 남편 혼자 저녁 예배를 다녀 오더니 아내를 열렬히 사랑해 주었다. 오랜만에 기분이 흡족해진 부인은 대견한 눈초리로 남편을 보면서 물었다. " 당신 오늘 웬일이유? " " ,,,,,,,,,!! " 다음날 아침, 어젯밤 일이 필시 목사님의 설교에 영향을 받았으리라 짐작한 아내는 비싼 과일 바구니를 사 들고 목사님을 찾아갔다. " 목사님, 고마워요. 그리고 어제 저녁 설교 참 좋았다죠. '아내를 네 몸과 …

    황수섭 2005-10-15 10:34:27
  • 무엇이 내 가슴을 뛰게 하는가? 외국출장 가는 비행기 안에서 한국 청년을 만났다. 군복무를 마치고 복학하기 전 배낭여행을 하고 있다고 했다. 내 세계 여행기를 읽었다는 그 친구가 내게 물었다. “재미있는 세계 여행이나 계속하지 왜 힘든 긴급구호를 하세요?” “그 일이 내 가슴을 뛰게 하고 피를 끓게 만들기 때문이죠.” 이렇게 대답하고 나서 속으로 깜짝 놀랐다. 몇 년 전 케냐에서의 일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동아프리카 케냐와 소말리아 국경 근처에 우리 단체의 구호캠프가 있었다. 대규모 가뭄 긴급구호로서 식량 및 물 배…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069
어제
7,310
최대
17,188
전체
7,077,305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