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기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개

1/1 페이지 열람 중


삶의 흔적 게시판 내 결과

  • 오늘 아침 황당한 일을 당했다. "목사님은 문자를 보냈는데 왜 답을 안해 주세요?"라고 하는 것이다. 나는 분명 답을 보냈는데 그 답을 받지 못했다고 말하니 조금은 당황스러웠다. 내가 답변문자를 보냈다고 말하고 싶은데 내가 보내는 문자는 저장할만한 중요한 자료가 아니면 저장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어서 그것도 확인해 줄 수 없어 해명할 길이 없었다. 그냥 혼자 생각에 너무 문자들을 많이 쓰니까 옛날 우편사고 나듯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가보다 했다. 그래서 궁색한 농담으로 "내 핸드폰 번호가 스팸에 …

  • 오늘은 새벽기도회를 위하여 교회에 들어서는데 생각보다 후덥지근해서 기도회 시작전에 에어컨을 틀어 두었다. 모인 성도들과 함께 로마서 말씀을 나누고 있는데 왠지 모르게 공기가 너무 많이 차가워 지는 느낌이 들었다. 내가 직접 말씀을 전하고 있는 중이라서 어떻게 할 수가 없어서 그 상태로 기도회가 끝날때 가지 지냈다. 기도회가 끝난 이후에 추위를 느낄 정도로 공기가 차가워져 있었고 성도들은 끝나자 말자 에어컨을 끄자고 해서 천정형 에어컨을 껐다. 그런데 그 순간 분명 조용해져야 하는데 아직도 에어컨이 가동되는 소리가 들리는게 아닌가…

  • 지난 15일부터 특별새벽기도회가 시작되었다. 우리 교회의 경우는 기존교회와 같은 행사를 진행하기기 그리 쉬운것은 아니다. 교회 가까이에 있는 어른성도들이 얼마 되지 않기도 하지만 교회의 대부분의 구성원들이 학생들이어서 더욱 더 새벽기도 프로그램을 가지는 것은 쉽지 않는 일이다. 특별새벽기도회를 시작하면서 예년과 다르게 좀 강하게 학생들이 새벽기도에 나오도록 요청했는데 의예로 많은 학생들이 동참하기로 마음에 결정을 하였다. 그런데 그러한 결정을 한 순간부터 쉽지 않은 일들이 일어났다. 믿지 않는 가정에서 나오는 학생들이 대부분이라서 …

  • 오늘 선교회 서버 컴퓨터의 전용회선을 바꾸는 작업을 마무리 했다. 몇년전까지 선교회에서 운영하는 서버는 유료로 운영하는 서버실에 임대를 얻어서 서비스를 했는데 점차 사역이 확대되면서 선교회 재정 능력으로 그 일을 감당할 수 없던차에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새로운 길을 통해서 사무실에 전용회선을 직접 설치해서 사용해도 이전보다 재정적으로는 적게 들고 속도는 나을 수 있게 만들어 주셨다. 하지만 얼마전 더 이상 그 회선 사용이 힘들어 지면서 새로운 전용회선을 넣어야 하는데 지금까지 사용하는 모든 IP를 모두 바꾸어야 하는 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679
어제
10,793
최대
17,188
전체
7,063,605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