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입양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7개
게시물
232개

1/24 페이지 열람 중


입양자료 게시판 내 결과

  • [세상의 창] 아이패드는 ‘입양’ 덕분? 外 인터넷으로 보는 '세상의 창'입니다. 오늘은 '입양의 날'인데요. 예전보다 인식이 나아졌지만 아직도 입양을 부정적으로 보는 분들이 종종 계시죠? 하지만 입양은 위대한 꿈을 이루게 한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 만나볼 이들처럼 말이죠. 애플 신화의 창조자이자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스티브 잡스' 병 때문에 다시 일선으로 돌아오지 못할 것으로 우려를 낳았지만 지난 3월, 아이패드 2와 함께 돌아왔죠? 또한 그는 입양아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1955년,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난 지…

  • 2010년 5월 16일 주일 남서울은혜교회(홍정길 목사님)에서 입양 간증설교를 했다. 설교 초청받을 때 부터 설교를 하고 출발하기 까지 흥분과 감사의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캠퍼스 복음화를 위해서 30세 전후해서 사역을 한 적이 있는데 그 때 부터 홍목사님에 대해서 듣게 되었고 존경했다. 그리고 밀알학교를 세우신 소식, 교회를 분립개척하시는 소식을 접하면서 정말 존경심을 가졌다. 존경하는 목사님을 바로 앞에서 옆에서 뵙고 악수를 하게 되었으니 얼마나 기쁘던지... 우리 시대의 보범적인 교회에서 입양에 관을 갖고 입양주일을 지…

  • 부울경입양가족모임 알립니다. 님께 새해를 맞이한 듯 했었는데 벌써 2월입니다. 가내 두루 평안하신지요? 자제분들 방학은 잘 보내었는지요? 사랑의 하나님께서 날마다 새로운 행복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모임(12월 10일)은 송년회로 모였었는데 입양가족들과 봉사자들 200여명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원근 각처에서 오신 분들과 도와주신 호산나교회 입양부 스텝들,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입양가족들을 위하여 마련된 모임을 아래와 같이 알리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아 래 = …

  • 호산나교회에서 입양이야기를 발간했습니다. = 내용은 호산나교회 입양 가족들의 입양 설교+입양 사례+입양생각 등등... = 연락 주시면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 연락방법 (1) 이메일; ibeautifulkorea@hanmail.net (2) 폰; 011-9542-3306 받으시는 분의 성함과 주소, 폰 번호, 그리고 부수를 적어 주세요. * 뽀오나쓰* 입양을 주제로 한 설교(동영상)+글 모음 등이 담긴 CD를 무료로 드립니다. 아름다운대한민국의 부산에서 사는 아름다운대한민국의 아빠 황수섭 목사가 알려 드렸습니다.

  • < 입 양 가 족 모 임 > 안녕하세요?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아이들은 곧 방학이 되는데, 하나님께서 복 주셔서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되시기를 바랍니다. 공지한 바 있는 13(월요일)의 모임이 우천관계로 순연되었습니다. 12일까지 몇가정이 참가하겠다고 회신을 주셨는데 당일(13일) 오전 쏟아지는 비 때문에 대부분의 가정이 참석을 취소하였기 때문에 월요일 오전에 모임 자체를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었습니다. 그러나 오후에 또 다른 가정들이 참석하겠다고 계속 신청을 하였지만 이미 취소된 상태였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습니다.…

  • < 입 양 가 족 모 임 > 안녕하십니까? 신록이 아름답습니다. 연두색, 초록색 등의 봄단풍이 아름답습니다. 곧 5월이 됩니다. 가정의 달이자 입양의 날이 있는 뜻깊은 계절입니다. 이 좋은 계절에 하나님께서 복을 주셔서 댁내 두루 평안하시고, 하시는 일과 가정에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4월 초에 있었던 모임에서는 50여명이 참석하셨고(아동15명 포함) 류혜옥 교수님(고신대학교 기독교교육학과)께서 ‘부모 자녀의 애착 관계 형성’에 관하여 강의하시고 상담하셨는데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멀리 서울에…

  • < 부산울산경남 입양가족모임 > 안녕하십니까? 삼월/ 온몸에 새순 돋고 꽃샘바람 부는/ 긴 우주에 앉아/ 진종일 편안하다.(김지하 시인의 새봄 중) 가족끼리 꽃놀이를 즐기시며 봄을 느끼시면 좋은 계절입니다. 새봄에 하나님께서 복을 주셔서 댁내 두루 평안하시고, 하시는 일과 가정에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영현이네(주정훈 님, 신점자 님)는 부산문화방송(MBC-TV)를 통해 입양 가족의 행복을 알리고 있습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http://www.busanmbc.co.kr-생방송 전국시대-다시보기-3월 1…

  • 안녕하십니까? 늦은 새해인사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복을 주셔서 새해에는 댁내 두루 평안하시고, 하시는 일과 가정에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습니다만 지난 12월에 있었던 송년만찬회는 성황리에 잘 마쳐서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 가족들이 참석하여 더 기뻤고, 후원자들이 많이 도와 주셔서 푸짐한 송년회였습니다. 그날 모금한 접수비와 특별접수비은 소양보육원과 베데스다 장애시설에 후원하였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신년모임을 가지오니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양가족 신년모임 …

  • 입양가족들의 행복한 추억 만들기 입양가족 송년만찬 행사 가져 알지도 못했던 아이를 가슴에 품어 가족이 된 입양가정. 이들의 모임인 입양가족모임(대표 황수섭 목사)은 지난 12월 19일 오후 6시 30분 부산 해운대 오션듀웨딩홀뷔페에서 ‘2008 입양가족 송년만찬’ 행사를 가졌다. 국내외 아동을 입양한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입양가족으로서 정체성을 확립하고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강규 지휘자(부산시립합창단 예술감독) 가족의 축하공연에 이어 호산나교회 입양부 아동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장기자랑 시간을 통해 한…

  • "아름다운 인연, 바로 입양입니다" 19일 입양가족 만남행사 부산지역 인식제고 모색 부산일보 2008/12/19일 "입양은 아름답고 소중한 인연의 출발점입니다." '가슴으로 낳은 아이'를 키우는 입양가족과 국내 입양 관련 단체들이 입양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을 촉구하는 모임을 갖는다. 부산지역 입양가족모임은 19일 오후 6시30분 해운대 오션타워 4층에서 '입양가족 만남의 행사'를 마련한다. 이 자리에는 부산지역 60여 입양가정과 대한사회복지회, 동방사회복지회, 홀트아동복…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45
어제
9,437
최대
17,188
전체
6,910,738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