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페이지 열람 중
CTM교회교육 2024년 6월호(#283호)가 출시되었다. CTM은 2000년 12월부터 지속적으로 월간 멀티미디어 교회교육 자료를 제작하여 왔다. CTM 교회교육 시스템은 매월 주수에 맞추어서 성경교육 콘텐츠를 제작하여 국내 및 해외 교회교육을 위해 제공하고 있다. 이번 6월호는 베드로와 다니엘 그리고 선지자들의 외침을 함께 생각하도록 구성하였다. CTM 성경콘텐츠는 성경을 그대로 표현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성경 중심 교회교육을 원하는 교육기관에 최적화 되어 있다.
CTM교회교육 콘텐츠6월호가 출시되었다. CTM은 국내교회와 해외 선교지에서 성경을 바르게 교육할 수 있도록 매달 주수에 맞추어서 성경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CTM은 성경에 기록된 내용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여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심령을 변화시키는 유일한 콘텐츠는 성경 뿐이다]는 정신으로 매달 애니메이션 설교와 학생용공과 교재 그리고 성경복습게임을 제작하고 있다. CTM교회교육 콘텐츠는 국.내외 영어 예배 지원을 위하여 영어버전도 함께 출시된다.
제16회 CTM 성경타자통독 대회가 종료되었다. CTM성경타자통독 사이트는 2001년 10월 15일 오픈되었다. 사단법인 로고스에서 운영하는 CTM성경타통독 사이트는 성경통독 하는 회원들의 순수한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다.제1회 CTM 성경타자통독대회는 성경타자통독 오픈 5주년 기념 행사로 2007년 1월에 실시되었다. 이후 매년 1월 1일에 대회를 개최하여 2022년 1월 1일에 16회 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16회 대회 총 참석회원은 464명이다. 대회 종목은 70일과 100일로 구성되어서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에 참석한 464…
브라질은 올해 10월 7일 대통령 선거가 시행됩니다. 여기서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으면 10월 28일 결선투표가 치러집니다. 주지사와 상, 하원 의원, 주 의원들을 뽑는 선거가 함께 시행됩니다.올해 77 세인 테메르 대통령은 브라질 역대 최고령 대통령입니다. 테메르는 지난해 좌파 노동자당(PT)의 지우마 호세프 전 대통령을 탄핵으로 끌어내리고 대통령에 취임했습니다. 테메르 대통령 개인에 대한 신뢰도는 9%이고 신뢰하지 않는다는 답변은 91%로 낮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로 저희들의 사역들이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뭔가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았지만 그렇게 큰 변화는 없고 반대로 변화가 없는 것 같지만 조금씩 변화되어가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번 달에는 그러한 조금씩의 변화들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도 이전과 같이 여러 가지 복음 전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숫자적으로는 그렇게 큰 변화가 없지만 내용적으로는 확실히 변화되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기도와 물질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항상 함께 하실 것을 축복합니다. 저희들이 지금 이곳에서 사역하는 것은 교회와 성도님들의 기도와 물질의 동참이 있기 때문인 것을 고백합니다. 계속적인 후원을 바라면서 브라질선교편지 64신을 올립니다.
동역자 여러분 평안하신가요? 2017년의 마지막 달이 되었습니다. 돌아보면 잘 한 것보다는 아쉬운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가운데에도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선교 사역을 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번 달은 성탄절이 있는 날입니다. 일본은 성탄절에는 복음을 전하는 것에 대하여 어느 정도 허용하는 분위기입니다. 지난해와 같이 이마리교회와 연합하여 크리스마스 행사와 캐롤송으로 지역에 있는 시설들을 방문하였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드립니다. 저희가정과 선교지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며, 물질과 기도로 브라질 선교에 함께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북한의 미사일 발사와 최근 포항 지진의 안타까운 고국의 소식을 접하면서 저희들은 브라질 교인들과 함께 기도할 뿐입니다. 하나님의 위로와 긍휼하심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저희 가정과 사역을 위하여 중보 하시고 후원하시는 한분 한분께 하나님의 은혜가 항상 함께 하실 것을 축복합니다.
날씨가 갑자가 추워졌습니다. 동역자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저희들도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난 달의 감격이 아직 가시지 않고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감동적인 집회였다는 이야기들이 들려 왔습니다. 전에 마쯔우라에 있을 때 전도했던 노리꼬상과 그의 딸이 이번 집회에 왔는데 원래 딸이 기독교에 대하여 그리 좋지 않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살아 계신 것을 알겠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아직 교회는 가지 않지만 교회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기회가 된 것입니다. 다른 교회에서도 여러 …
한국과 터키 수교 60주년 및 ‘2017 한국-터키 문화의 해’를 기념하는 ‘터키영화제’가 오는 10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CGV 여의도에서 개최된다. 터키문화관광부 및 주한터키대사관이 주최하고, CJ CGV가 후원하는 이번 영화제는 평소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터키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총 7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