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페이지 열람 중
샘물교회(박은조목사님) 입양설교- 샘물교회에 다녀왔습니다. 세번째 입양 설교를 했습니다. http://www.smcc.or.kr/ 이 주의 설교 클릭 2008-11-23 주일 낮예배 하나님의 선물-다다익선*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10-26 18:18)
2010년 5월 16일 주일 남서울은혜교회(홍정길 목사님)에서 입양 간증설교를 했다. 설교 초청받을 때 부터 설교를 하고 출발하기 까지 흥분과 감사의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캠퍼스 복음화를 위해서 30세 전후해서 사역을 한 적이 있는데 그 때 부터 홍목사님에 대해서 듣게 되었고 존경했다. 그리고 밀알학교를 세우신 소식, 교회를 분립개척하시는 소식을 접하면서 정말 존경심을 가졌다. 존경하는 목사님을 바로 앞에서 옆에서 뵙고 악수를 하게 되었으니 얼마나 기쁘던지... 우리 시대의 보범적인 교회에서 입양에 관을 갖고 입양주일을 지…
원천교회-수원- 입양 설교 영상 http://www.wonchon.org [설교->금요/특별예배-> No.27-> 2008-07-18] 한국 교회에서 모범적이고 건강한 교회로 소문난 원천교회. 수원중앙기독초등학교 학부모모임으로 시작한 원천교회. 작은교회들로 구성된 원천교회에서 [빛으로 소금으로]라는 주제로 금요 저녁 4번에 걸쳐서 특강을 하는데 첫시간으로 간증 설교를 하였다. 특별한 교회 특별한 시간에 입양의 삶을 간증하면서 설교를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감사한 마음을 갖는다.
호산나교회 입양헌신예배 영상 http://www.hosannatv.net [설교->주일저녁예배-> No.72-> 2007-11-25 저녁]
황수섭 목사님 안녕하세요^^ 호산나전산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10월에 교회에서 있었던 공개입양 아기의 이름을 알고 싶어서 이렇게 문의 글을 남깁니다. ^---^* 연락이나 답글을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샬롬~
[비밀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입양에 대해 남편과 고민하고 있는 직장주부입니다. >고민만 하고 있지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 >그래서... >부모모임 홈피를 지나가다가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 > >현재 저희 부부는 4살된 아들이 있고 어린이집을 보내며 둘다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둘째를 입양하고 싶은데... >제일 궁금한 점은 직장다니는 엄마가 입양을 하더라도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겨야 하는데... >입양이 가능한가요? >그보다도...아이를 잘 키울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입양에 대해 남편과 고민하고 있는 직장주부입니다. 고민만 하고 있지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그래서... 부모모임 홈피를 지나가다가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 현재 저희 부부는 4살된 아들이 있고 어린이집을 보내며 둘다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둘째를 입양하고 싶은데... 제일 궁금한 점은 직장다니는 엄마가 입양을 하더라도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겨야 하는데... 입양이 가능한가요? 그보다도...아이를 잘 키울 수 있을까요? 입양해서 어린이집에 보내야 되는 환경이면 입양하지 않는 것이 좋은가요?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