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페이지 열람 중
안녕하세요. 고등학생인데 입양에 관한 과제를 하러 이 사이트에 들르게 되었는데요.. 우리나라와 해외의 입양 실태(어느 가정에서 입양을 많이 하는가, 국내에서 몇퍼센트가 입양 하는가, 해외 어느 나라에 입양이 많이 되는가 등등)에 대해서 조사해야 하는데, 여기 그런 자료는 없는 것 같아서요. 혹시 이런 자료를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사이트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님께 봄의 소리가 들립니다. 하나님께서 날마다 새로운 행복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알리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양가족 모임 일시; 3월 1일(수) 오전 9시- 오후 4시 장소; 굿모닝내과(창원, 도계동, 경찰서 정문) >>프로그램 1) 건강검진 2) 사는 이야기; 행복을 나누며 기쁨을 나누며 3) 식사 교제; 자유 교제 4) 폐회; 다음을 기약하며 연락처; 황수섭(011-9542-3306, 019-590-2207) * 건강검진은 18일까지 꼭 연…
마음으로 낳은딸 엄마는 사랑이와 영아원에서 처음 만났어요. "엄마, 나 처음 봤을 때 어땠어요?" 사랑이는 그때 이야기를 하기 좋아했어요. "눈을 꼭 감고 빨간 얼굴을 찡그리고 있었지." "그럼 미웠겠네?" "밉다니! 엄마가 안으니까 까만 눈을 반짝 떠서 엄마를 쳐다보는데, 얼마나 예쁘던지." "그래서 사랑이 엄마가 되기로 한 거예요?" 이렇게 물을 때면 사랑이는 까만 눈을 빛내면서 엄마한테 바싹 다가앉곤 …
님께 봄의 소리가 들립니다. 하나님께서 날마다 새로운 행복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알리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양가족 모임 일시; 4월 2일(토) 오전 5시- 오후 7시 장소; 호산나교회(부산, 하단동, 051-208-0191, 하단 소방서 뒤) >>프로그램 ▷ 사례발표(진필구 송순덕 님, 예진이네, mbc-tv리얼리티쇼-사이 사이 방송) ▷ 강의; 공개입양(조혜원 원장, 조혜원 산부인과의원, 나윤이 어…
안녕하세요? 황수섭 목사님,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저는 신부산교회 담임 조정희목사의 아내 전미나입니다. 몇달 전 전화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설명해 주신 것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몇일 전 용원이(11개월, 남자아기)를 저희 집에 데리고 왔습니다. 만나는 순간부터 우리 아이란 느낌이 들고 사랑스럽더군요. 용원이는 오는 첫 날부터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일가 친척들과 저희 가족 모두에게 큰 기쁨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중학생이 된 누나와 5학년인 형이 얼마나 잘 놀아주고 좋아하는지 용원이가 저희 가족이 되면서 온 가정이 더 행복…
초대합니다 입양가족 신년회 님께 대망의 새해가 밝아 옵니다. 지난 한해 동안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사랑의 하나님께서 복을 주셔서 날마다 더 좋은 일들이 생기고, 더 따뜻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기를 바랍니다. 입양가족 신년회에 초대하오니 입양가족들과 함께 새해의 멋진 주말을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일시; 1월 8일(토) 오후 4시30-7시 장소; 호산나교회(부산 하단동, 051-208-0191) >>프로그램 ▷ 사는 이야기를 나누며 정을 나누며... …
입양가족모임=12월4일(토)4시 30분 이번 모임은 호산나교회, 부산기독교윤리실천운동과 부산아동일시보호소, 대한사회복지회, 동방사회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입양설명회를 겸하여 가집니다. 12월 4일 오후 4시 30분 호산나교회 교육관 강의; 입양가정의 자녀 교육(김성수 교수; 고신대학교교육대학원원장) 사례발표; 상세한 내용은 계속 알리겠습니다.
전국입양가족 대회-입양 축제 11.6.(토) 서울 사랑의 교회 부산 출발 호산나교회 앞 큰길가 소방서 앞에서 아침 6시 서울 출발 4시 호산나교회 11시 호산나교회에서 아침 저녁 식사는 물론 간식을 푸짐하게 제공합니다. 입양가족 사랑의 향기 식구들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참가자는 꼭 11월 3일까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011-9542-3306 019-590-2207 황수섭 드림
서평-입양Q&A 입양이야기-이상규 교수님 이번에 황수섭목사님이 입양이야기를한권의 책으로 펴 낸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의 친구이자 동료이며, 믿음의 형제인 황목사님은 대한이와 민국이를 입양했고 그들을 양육하면서 느끼고 배우고, 살며, 실천해 왔던 이야기를 이미 한권의 책 "우리는 3대3 가족" 을 출판한 바 있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입양하면 먼 외국의 이야기로만 느껴 왔고 앞뒤를 구별할 수 없을 때 먼 외국 가정에 입양되어 갔던 젊은이가 생모를 만나고 싶다는 눈물어린 호소를 신문에서 읽을 때도 그것…
저희 방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양마을에 사진을 올리려는데 자꾸 에러가 뜬다네요. 민수사진이 교회 대학생과 청년들, 강도사님의 홈피와 폰카에 많이 들어있어서 저희 입양마을 방에 올려주러 들어왔는데 자꾸 에러가 뜨면서 안된대요. 도와주세요. 저희교회는 야후코리아 접속 - 괴정제일교회 - 방주회(대학부)하시면 되는데요. 후배들이 사진을 쉽게 올릴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