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용을 연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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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5-03-17 22:20본문
조직 내부에서 배제와 포용을 연구하다
'분류 없이, 포함과 배제의 범주를 발명하지 않고는 관료주의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Don Handelman은 썼다( 1995 , 280쪽). 이는 SEM과 망명 행정부에도 일반적으로 적용된다. SEM에서 사례 담당자는 망명 신청자를 네 가지 법적 범주 중 하나에 배정해야 한다. 망명을 받은 난민, 임시 입국 난민, 임시 입국 비난민, 임시 입국 비난민. 이 분류를 하기 위해 의사 결정권자는 다음 두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 신청자의 주장이 신뢰할 수 있는가? 난민 지위에 대한 기준이 충족되는가? 스위스 망명법(AsylA) 제3조에 따르면 난민은각주9는 '인종, 종교, 국적, 특정 사회 집단의 구성원 자격 또는 정치적 의견으로 인해 출신 국가 또는 마지막 거주 국가에서 심각한 불이익을 받고 있거나 그러한 불이익에 노출될 수 있다는 충분한 두려움이 있는 사람'으로 정의됩니다(AsylA 제3조 제1항). 난민으로 인정받기 위해 난민 신청자는 '난민 지위를 증명하거나 적어도 믿을 만하게 입증해야 합니다'(AsylA 제7조 제1항). 난민법 제7조는 '당국이 확률의 균형에 따라 증명된 것으로 간주하는 경우 난민 지위가 믿을 만하게 입증되고, 특히 본질적인 측면에서 근거가 없거나 본질적으로 모순되거나 사실과 일치하지 않거나 실질적으로 위조 또는 조작된 증거에 기초한 경우에는 믿을 수 없습니다'(AsylA 제7조 제2항 및 제3항)라고 추가로 규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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