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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25-03-15 20:14본문
Jennifer Hyndman( 2007 )이 다른 곳에서 주장하듯이, 보안은 시민권과 관련하여 재구성되어 인권에서 인간 보안으로의 담론적 변화를 촉발했습니다. 보안화 담론은 매우 강력합니다.특히 미국에서 발생한 9/11 테러 공격 이후, 그리고 이와 관련된 서사가 매우 널리 퍼져서 사회는 망명 신청자와 보안 문제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을 만듭니다(Bigo 2002 ; Klocker와 Dunn 2003 ; Kmak 2015 ; Mahtani와 Mountz 2002 ; Zagor 2015 ). 이러한 표현과 담론은 서방 국가에서만 독점적으로 전개되는 것은 아닙니다.예를 들어 말레이시아에서는 난민을 문제 또는 피해자로 묘사했으며, 각각 대중과 정책 입안자에게서 다른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Lee, Charity Chin Ai. 2016 ; Hoffstaedter 2017 ).이런 방식으로 난민을 타자화하는 체계적인 과정은 국가가 사람들을 민족적 정체성과 국가적 경제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유용성에 따라 분류하려는 노력과 상응합니다. 수사학에 기반한 이러한 지식 구성 과정은 이민자들을 안보화, 오염 또는 침략과 연결하며, 망명 신청자와 난민에게까지 넘치고 있다(Hoffstaedter 2017 ; Riva 2017 ). 이런 식으로 정부는 이주민과 난민 모두의 입국을 규제하는 조치를 추진하고 정당화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자국 영토에 위협이 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난민이 인권을 얻기 어려워진다. 게다가 안보화 서사는 관료화와 이주 정규화의 증가를 정당화했고, 이는 신자유주의 정책의 확대를 정당화했으며, 모든 유형의 비국가 행위자가 중재자로서 이주 관리 체제에 진입해야 할 필요성을 만들어냈다. 이러한 행위자들은 난민과 국가 사이의 중개자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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