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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과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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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5-01-13 1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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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유럽과 북미의 과거 국가 건설, 인종화된 제국주의 신민으로부터의 엄청난 폭력적 부의 추출, 식민지 중심지와 식민지 주민들의 봉기, 사회 정의를 위한 치열한 지구적 투쟁, 민주주의 개혁과 복지 국가의 과거 출현 사이의 뗄 수 없는 연관성을 인정하기 위해서는 역사와 사회 이론에 대한 반성적 결합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관점은 또한 강탈에 의한 활력화된 축적 형태를 통한 자본 축적과 사회 복지 체제의 감소, 해체 및 사유화 사이의 현재 관계를 명확히 하는 데에도 필요합니다. 저는 또한 복지 체제의 보존에 필요한 민족주의에 대한 킴리카의 옹호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과거와 현재의 상황에서 민족주의는 제국의 중심지 시민들 사이에 민족적 인종적 우월성과 권리 개념을 조장함으로써 국가적 부의 원천을 모호하게 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킴리카에 대한 저의 답변 전반에 걸쳐 저는 국가와 사회의 개념을 의심 없이 혼동하는 사회 이론가들이 저지른 해악을 강조합니다. 킴리카는 "방법론적 민족주의의 죄"에 상징적인 경의를 표하지만, 비판의 이론적 토대를 적절히 다루지 않습니다(Beck, 2002 ; Wimmer & Glick Schiller, 2002 ). 대신, "공통성과 타자성에 대한 인식의 우연성"에 대한 그의 초기 진술에도 불구하고, 킴리카의 민족주의 옹호는 그를 공동체주의 논리의 미끄러운 경사로로 이끕니다. 그는 국가적 '우리'와 외국적 '그들'이 구성된 감정이라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국가적 정체성"과 "국가적 소속감"의 "진보적" 잠재력에 비추어 이러한 구성을 환영합니다. 갤럭시S25사전예약 강남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강남레깅스룸 강남달토 성인용품 성인용품 지피방 레드라인 먹튀 천안다국적노래방 백링크 구글백링크 구글상위 작업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 작업 구글상위노출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 솔루션 먹튀사이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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