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oard1.gif

      게시판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지난 게시판을 누르시면 이전 게시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lastb.gif

이러한 메커니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102회 작성일 24-08-20 18:21

본문

Ahmet은 세대 간 차이가 그의 교육적 경로로 어떻게 전환되었는지 강조하고, 그의 아버지는 그의 지식을 바탕으로 가족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이민자 부모가 교육 시스템의 기능과 관련하여 어느 정도의 문화적 자본을 가지고 있음을 보았지만, 이 자본의 구성과 규모는 다소 제한적입니다. 게다가 비슷한 수준의 문화적 자본을 가진 부모의 역할은 현장의 규칙에 따라 설정에 따라 상당히 달랐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부모의 역할은 학교 선택에 국한되었지만, 스트라스부르에서 부모는 대학 졸업 후 스트리밍 과정에서 자녀의 성적 지향과 학교의 결정을 더 잘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결론 Bourdieu는 교육에서 은밀하고 노골적인 형태의 차별화를 강조합니다. 이 연구는 이러한 메커니즘의 터키 이주민 후손들의 경험을 설명하고 부모가 주요 교육적 결정에서 하는 역할을 탐구했습니다. TIES 데이터는 터키에서 온 이민자의 후손 대부분이 암스테르담과 스트라스부르의 직업 교육 트랙으로 흘러들어갔고, 소수만이 초기 트랙을 수정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스트라스부르에서 더 많은 응답자가 학업 트랙에 진입한 반면, 암스테르담에서 경로 내 이동이 약간 더 높았습니다. 아이폰16사전예약 아이폰16 사전예약 효성cms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탑플레이어 머니상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솔루션 제작 성인용품 성인용품 콜걸 호치민불건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